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지속가능경영

Operations management

운영관리

고객 만족을 뛰어넘는 믿음과 신뢰의 감동 서비스

시공 · 기술관리 및 운영관리
고객 클레임 최소화
클레임 ZERO 목표

사전점검 및 철저한 작업계획을 기반으로 한 ZERO화 도전

안정성 확보
체계적인 시공 프로세스

명확한 업무분장 및 작업 프로세스로 안정성 확보

지속적인 시공품질 개발
최고의 기술력

지속적인 시공품질 개발 및 특화된 기술 수준 유지

고객 만족도 극대화
고객 지향 마인드

중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사업 운영으로 고객과의 신뢰도 구축

효율적 운영 관리
직원 관리
  • 우수사원 포상제 실시로 업무 효율성 증대 및
    만족도 향상
  • 성과급제 실시로 업무 생산성 향상 및
    구성원 이직률 감소
  • 인사 고과 시 다면평가제로 인한 업무 채산성
    확립 및 역량 강화
장비 관리
  • 장비 별 지정 담당자에 의한 점검 계획으로
    효율적인 장비 관리
  • 일일 점검 기록표에 의한 장비 점검 및
    관리의 효율성 제고
  • 장비 관리 업체와의 협력체제로 문제 발생시
    즉각 조치
고객 관리
  • 개인정보보호법에 준하는 고객 Database
    구축 및 관리
  • 고객 및 고객사의 시공/AS 현황표 작성으로
    효율적 관리
  • 고객사에 정보 제공 및 맞춤형 서비스
    제공으로 신뢰도 향상
조직 운영관리 및 고객 사후관리
운영시간
목표 365일 24시간
  • 주말 설치 및 A/S 가능
  • 수도/광역권 당일 방문 가능
  • 토요일 전 직원 출근
  • 수도권 외 지역 익일 방문 가능
  • 일요일 및 공휴일 당직제 운영
정기교육
전 직원 Web기반 어플리케이션 활용 일일교육
접수 → 컨택 → 일정확인 → 방문확정 → 방문설치
  • 주 단위 지사, 지점 CS교육 및 설치 매뉴얼 밸류업 교육
  • 분기 단위 본사 교육팀 교육
  • 1/2분기 단위 전 지사, 지점 온/오프라인 통합교육
고객관리 매뉴얼 구축

일관된 A/S 관리를 위한 운영 매뉴얼

전문성 확보

전 직원 대상 정기적인 기술 및 업무교육

서비스 교육 실시

전 직원 대상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으로 서비스 향상 추구

사후 점검 및 체크

고객 사후 관리 이상 유무 체크